투덜...투덜...
아아아아악! 내눈! 내눈!!!
이건... 제가 못볼걸 봤을때 Friends 의 Chandler 가 했던 제스쳐를 흉내낸겁니다.
몇몇 사진 갤러리를 보다가 제일 싫어라 하는 일명 "점프샷"이라는 걸 또 봐버렸습니다.
뻔한 여성모델 사진을 보지 말아야 하는데... 나올거라 알면서 마우스 클릭을 한 제 실수지요. - 저도 남자라구욧 -
뭐 그분들께서는 무생물만 위주로 촬영하는 제가 이해가 안되시겠지만...
도대체...왜...그런 사진은 찍으신 담에 좋다고 올리시는 것인지...-_-;;
여기서 꼭 등장하여야 하는 Michael Jordan 형님!
뭐 이런 점프샷은 형님이 N사 브랜드 이미지 및 광고를 위해 열심히 뛰어주신 멋진 폼의 Air Jordan 컷이지요.
이런 연출을 상상하신 것입니까? -_-;;
아니면...;;
뭐 이런 조던 형님의 Freethrow Line Slam 같은 유연함의 기록을 잡으시려고 하신 것입니까?
저런 것이 아니라면...촬영하시는 것이나 게시물에 게재 하시는 건 좋은데 제발 이러지는 말아 주십시오.
하나, 미니스커트나 펄렁이는 치마 입은 여성 모델분 촬영하시고 집에서 보시면 흐뭇해 하시는분...;;; 므흣이겠죠? 이따위껀 제발 올리시지 않으셨으면...싶네요. 특히 로우앵글로 찍어서 잘 올리시더군요.
두울, 카메라의 연사 매수 자랑하시려고 GIF 로 친절히 올리시는분...;;;캠코더 사세요...-_-;;
세엣, 모델분의 표정은 상관없다... 올리면 그만이다. 묻지마 업로더 분....;;;모싸이트의 굴욕시리즈 연재하시는 겁니까? 그 사진 보면 모델분 참 좋아라 하시겠습니다.
점프하면서 방긋 웃으시는 것이 그게 미솝니까? 억지 웃음이지...;;;
기타... 뭐 친구분들이랑 여행가셔서 단체로 점프...샷...
이런건 재미있고 나름 추억이니 괜찮긴 하더라구요. 특히 벽에 붙어 있는 스파이더맨 패러디...정도야 애교로...;;;
이상... 눈아파서... 인상 찌뿌리고 있는 주인장의 투덜거림이었습니다.